울산시의회 홍보대사가 전하는‘우리의 울산’희망메세지 울산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방송인 전선민, 트로트 영재 박성온이 부르는 울산시가‘화제’

울산포스트 | 기사입력 2023/01/16 [08:38]

울산시의회 홍보대사가 전하는‘우리의 울산’희망메세지 울산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방송인 전선민, 트로트 영재 박성온이 부르는 울산시가‘화제’

울산포스트 | 입력 : 2023/01/16 [08:38]

 

울산시민 여러분 저희 노래 듣고 힘내세요!”

 

울산광역시의회(의장 김기환)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울산 출신 가수 전선민, 박성온 학생이 장기간 이어지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울산시민들에게 새해를 맞아 조금이라도 힘이 되길 바라며 부른 울산시가 유튜브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상은 울산광역시의회가 의회와 울산을 알리고 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한 것으로,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신구의 조화가 너무 좋고, 듣기 편했다등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시가를 작곡한 양상진 작곡가도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노래에 극찬을 이어갔다.

 

울산광역시의회 홍보대사는 지난 20224월에 위촉되어 임기는 2년으로 시의회와 관련 각종 의회소식을 전달하는활동과 의회 주관 행사에 참여하여 시민이 알아야 할 의정소식을 홍보하는 등 시민과 의회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홍보대사들은 시민 여러분께 울산시의회의 역할을 쉽고 친근하게 알려드리고 행복한 기운을 선물하는 것이 우리 홍보대사의 역할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울산시의회와 울산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기환 의장은 시민들에게 신뢰를 주는 의회가 되기 위해서 소통보다 좋은 방법은 없다고 생각한다. 홍보대사들이 의회의 역할과 다양한 의정활동을 알리고 시민분들과 가까이서 소통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함께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의회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방송인전선민씨는 1997MBC 대학가요제 꿈의초상으로 대상을 수상, 현재 ubc울산방송 유쾌한데이트‘, 유튜브 고래TV‘ 등 여러 방송매체에서 친근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온남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 입학을 앞둔 박성온 학생은 KBS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 히든싱어 왕중왕전 우승과 현재는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등MZ세대를 대표할 트로트 가수로 성장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울산광역시의회 유튜브 채널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울산광역시의회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lsancouncil)

* 울산광역시의회 홈페이지(https://www.council.ulsan.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