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서비스 노사, 취약계층 아동 지원 위해 차량 기증

- 현대차 서비스 노사 공동기금 활용, 아동 구호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지원 물품 기증

울산포스트 | 기사입력 2021/02/04 [08:39]

현대차 서비스 노사, 취약계층 아동 지원 위해 차량 기증

- 현대차 서비스 노사 공동기금 활용, 아동 구호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지원 물품 기증

울산포스트 | 입력 : 2021/02/04 [08:39]

… 아동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을 위해 친환경 SUV 투싼 하이브리드 3대 기증

… 아이들의 따뜻하고 즐거운 설 연휴 위한 우리밀 간식 선물 키트 1,500개 제공
-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에 있는 아동들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고민할 것”

현대차 서비스 노사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 지원에 나선다.
현대자동차는 3일(수) 세이브더칠드런 본부에서 현대차 최희복 서비스사업부장과 남강희 노동조합 정비위원회의장,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 ㈜우리밀 이준성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투싼 하이브리드 3대 등 지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기증된 투싼 하이브리드 차량은 방문상담 및 아동 이동권 향상 등 세이브더칠드런의 취약계층 아동 지원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해 출시된 투싼 하이브리드는 현대차 디자인 정체성인 ‘센슈어스 스포티니스(Sensuous Sportiness)’가 적용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3세대 플랫폼 적용을 통한 공간성 확보와 향상된 주행 안정성 등 차급을 뛰어넘는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아이들이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면역력 향상에 좋은 비타민C와 국산 유자로 만든 츄어블 캔디 등으로 구성된 우리밀 간식 선물 키트 1,500개를 제공했다.
현대차 최희복 서비스사업부장은 “아이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을 보장하고, 모두가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에 있는 아동들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은 “현대차에서 올해도 따뜻한 온기를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인해 학교도 가지 못하고 가정에서 어려운 처지에 있는 아이들에게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 서비스 노사는 지난 해 3월 대구·경북 아동복지시설에 시설 내부 및 차량 방역, 아동 간식 및 놀이용품 제공 등 코로나19 관련 긴급 지원을 실시한 바 있으며, 2018년부터 매년 진로상담 등을 통해 정비업 종사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의 꿈을 키워주는 1:1 멘토링 프로그램 ‘H드림플래너’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 설명>현대차 서비스 노사, 취약계층 아동 지원 위해 차량 기증
현대자동차는 3일(수) 세이브더칠드런 본부 1층에서 현대차 최희복 서비스사업부장과 남강희 노동조합 정비위원회의장,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 ㈜우리밀 이준성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투싼 하이브리드 3대 등 지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1) (왼쪽부터) 현대차 남강희 노동조합 정비위원회의장, 현대차 최희복 서비스사업부장,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
(사진2) (왼쪽부터) 현대차 남강희 노동조합 정비위원회의장, 현대차 최희복 서비스사업부장, ㈜우리밀 이준성 대표이사,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