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옥동공원묘원

울산의 중심부 남산 자락에 위치한 최대 묘원

울산포스트 | 기사입력 2020/09/15 [15:13]

울산옥동공원묘원

울산의 중심부 남산 자락에 위치한 최대 묘원

울산포스트 | 입력 : 2020/09/15 [15:13]

울산 남구 옥동에 위치한 울산공원묘원이은 현재 11,291기의 묘지를 매장 조성하고 있으며 과거 변두리 남산 자락에서 이제는 울산의 중심부 남산 12봉의 중앙을 점유하고 있다. 도시의 급속한 성장과 함께 그동안 한정된 지역에 묘역이 밀집힌 관계로 추모객이 몰려드는 명절에는 교통 혼잡과 많은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 

 

 매년 추석과 구정 명절에 성묘 때가 되면  울산 거주 묘지 연고자와 출향 친지들이 수만명 한꺼번에 이 묘역을 참배하게 되는데 교통경찰이 특별 지도와 단속을 해도 매우 혼잡스럽고 차량의 통제가 어려운 실정이다. 

 

 또 그동안 과도하게 인상된 공원관리비(6평 기준 1기당 연간 90,000원) 를 제때 내기가 부담스러운 연고자들이 연차적으로 연간 관리비를 납부해도 밀렸던 전체 금액을 한꺼번에 다 완납하지 않았다고 하여 당해 관리비를 내고도 관리 소흘로 인해 벌초도 하지않고 방치하는 사례가 발생하였다고 불만을 표하는 연고자도 적지 않은 실정이라 이에 대한 감독 관리 책임자인 남구청의 세심한 관심과 점검이 요청된다 하겠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