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해수청, 해수욕장 극성수기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 전개

울산포스트 | 기사입력 2020/08/03 [15:14]

울산해수청, 해수욕장 극성수기 유관기관 합동 캠페인 전개

울산포스트 | 입력 : 2020/08/03 [15:14]

 

 

- 8.1(토) 울주 진하해수욕장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 안내 및 마스크 배포 -

 

울산지방해양수산청(청장 박용한)은 8.1(토) 울주군 진하해수욕장 일원에서 해수욕장을 방문하는 피서객을 대상으로 울산지역내 해양수산관련 9개 유관기관 합동으로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하여 생활 속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 9개 기관 : 울산지방해양수산청, 울산광역시, 울주군, 울산항만공사, 해양환경공단, 울산수협,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한국선급, 한국해사위험물검사원

 

이 번 캠페인은 해수욕장 이용객이 급증하는 극성수기를 맞아 진하해수욕장백사장을 따라 이동하면서 해수욕장 생활 속 거리두기, 야간 음주취식행위 금지, 마스크 착용 생활화 등 방역수칙을 준수토록 안내홍보하면서,마스크 미착용 피서객을 위해서는 별도로 홍보용 마스크를 배포하였다.

 

울산지방해양수산청 관계자는 “코로나19 청정지역을 유지하고 있는 울산에서 울산시민이 안심하고 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 방역수칙 준수 홍보 등 캠페인을 해수욕장 폐장일(~8.30)까지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