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말도 안 되는 상황은 권력이 반대하는 수사를 하면 어떻게 되는지 본보기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며 "

울산포스트 | 기사입력 2020/07/27 [08:01]

"이 말도 안 되는 상황은 권력이 반대하는 수사를 하면 어떻게 되는지 본보기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며 "

울산포스트 | 입력 : 2020/07/27 [08:01]

한 검사장은 심의위에서 "이 말도 안 되는 상황은 권력이 반대하는 수사를 하면 어떻게 되는지 본보기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며 "지금의 광풍(狂風)을 나중에 되돌아볼 때 적어도 대한민국 사법시스템 중 한 곳만은 상식과 정의의 편에 서 있었다는 기록을 남겨달라"고 했다. 한 검사장의 다른 많은 사건에 대한 수사 방식은 여러 비판도 받고 있지만 그가 이날 한 이 말만은 현실과 진실을 담고 있다. 그 말 그대로 심의위가 상식에 맞는 결정을 내렸다. 그런데도 검찰 수사팀은 "납득할 수 없다"며 계속 수사하겠다고 한다. 한 검사장의 진짜 혐의는 '정권 비리를 수사한 죄'다. 그러니 대통령의 충견 검찰이 수사를 중단할 수 없는 것이다. 민주화 운동권이 정권을 잡은 나라에서 이런 일이 벌어진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7/26/2020072602247.html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일사일언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