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외국인 투자유치 마켓플레이스 사업’추진

5월 한 달간 신청 접수 … 투자 홍보물 제작 등 지원 다양

울산포스트 | 기사입력 2020/04/28 [08:07]

울산시‘외국인 투자유치 마켓플레이스 사업’추진

5월 한 달간 신청 접수 … 투자 홍보물 제작 등 지원 다양

울산포스트 | 입력 : 2020/04/28 [08:07]

울산지역 중소·중견기업과 글로벌 투자기업 연결

산시는 코트라 아이케이(KOTRAIK, Invest KOREA)와 공동으로 외국인 투자유치 마켓플레이스(IKMP, Invest Korea Market Place) 사업을 적극 추진한다고밝혔다.

마켓플레이스(IKMP) 사업은 스타트업, 중소중견기업 등을 대상으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36개 투자유치 거점 무역관을 통해 투자가 발굴및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지원 사항은 투자 홍보물 제작 지원 36개 투자유치 거점 무역관을 통한 적격 투자가 발굴 지원투자유치 포털사이트 아이케이(IK) 누리집 내 프로젝트 게시 코트라 국내외 투자유치 행사 참가 기회 부여 ▲「신산업외국인 투자유치 촉진 펀드주목적 투자대상에 포함 등이다.

지원 기간은 선정 후 2년이다.

사업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51일부터 31일까지국가투자유치 포털사이트 아이케이(IK) 누리집(www.investkorea.org)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 서식은 울산시청 누리집(www.ulsan.go.kr)에서도 내려 받기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 투자교류과로 전화(052-229-3071~3) 또는 전자우편(j91@korea.kr)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